<>코미디 전망대(SBS 밤 7시5분) 전망대 파출소 코너에서 일본에서 있었던 사건인 일명 "어둠의 자식"을 소개하며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느껴본다. 해외토픽에서는 "엄마는 파업 중"을 소개하는데 지나치게 깔끔한 주부 데니스와 지저분한 생활습관을 지닌 톰이 만나 결혼생활을 하나 서로의 태도에 적응하지 못하던 중 데니스가 톰 이 깔끔한 생활을 해주길 바라면서 벌인 이색 주부파업이야기를 꾸민다.
<>LA아리랑(SBS 밤 9시20분) 미리는 밀린 세금 낼 돈이 없어 언니 정수를 찾아와 돈을 빌려달라고 한다. 정수는 알뜰살뜰 계획을 세워 살림하지 못한다고 잔소리를 하자 미리는 자존심이 상해 화를 내며 나간다. 또한 제니와 유선은 장난을 치다가 정수가 아끼던 화병을 깨뜨리고, 정수는 유선이 화병을 깬줄 알고 심하게 야단치자 제니는 양심의 가책을 받고 자신이 화병값을 물어준다고 말한다.
<>바람은 불어도(KBS1 밤 8시30분) 불시에 정택의 집을 다시 찾아온 말자는 할머니 방에서 잠시 잠이 든다.
그모습을 본 할머니와 금복은 놀라고 잠을 깬 말자와 얘기하면서 정택에게선보일 여자가 아님을 알고 실망한다. 한편 광고사무실은 새로운 라면광고로 바빠지고, 급료를 기다리던 정택은 정운이 이미 가져갔다는 얘기에 기운이 빠진다. <>거미(MBC 밤 9시50분) 오피스텔을 찾아온 미란은 우혁이 보는 앞에서 미치코의 머리채를 감아쥐고 심하게 싸운다. 특전사 방역 실험실에서 특전사 대위 이강준과 부관은 마 약범들의 시신에서 에볼라 바이러스가 감염된 사실을 확인한다. 오피스텔의 미치코는 부하들에게 사람들이 많은 곳을 골라 거미를 집중 투입하고 혼란을 극대화시키라고 힘주어 지시한다.
<>세계는 지금 "화가들의 고향, 몽마르트르의 오늘"(KBS1 밤 10시) 프랑스의 몽마르트르 언덕은 세계 화가들의 고향이다. 특히 무명의 화가들 이그림을 시작하는 곳으로 유명하다. 인상파와 큐비즘이 탄생한 곳도 바로몽마르트르다. 지금은 몽파르나스로 미술의 중심지가 옮겨졌지만 영원한 화가들의 고향은 이곳이다. 변화를 맞는 몽마르트르를 취재한다.
많이 본 뉴스
-
1
기계연, '생산성 6.5배' 늘리는 600㎜ 대면적 반도체 패키징 기술 실용화
-
2
네이버멤버십 플러스 가입자, 넷플릭스 무료로 본다
-
3
KT 28일 인사·조직개편 유력…슬림화로 AI 시장대응속도 강화
-
4
삼성전자, 27일 사장단 인사...실적부진 DS부문 쇄신 전망
-
5
K조선 새 먹거리 '美 해군 MRO'
-
6
인텔, 美 반도체 보조금 78.6억달러 확정
-
7
갤럭시S25 울트라, 제품 영상 유출?… “어떻게 생겼나”
-
8
GM, 美 전기차 판매 '쑥쑥'… '게임 체인저' 부상
-
9
삼성전자 사장 승진자는 누구?
-
10
美 캘리포니아 등 6개주, 내년부터 '전기차 판매 의무화'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