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비스산업, 지문식별보안시스템 수입 판매

트래비스산업(대표 이상훈)은 일본마쓰무라(송촌)전자와 한국내 총판계약을 체결하고 빌딩등 산업용 및 가정용 지문식별보안시스템(모델명 Finger Lock) 을 수입, 이달부터 본격 판매에 나선다.

트래비스산업이 시판에 나설 제품은 사용자 각 개인의 지문을 데이터화해 디 지털로 처리, 지문화상의 재생이 불가능한 차세대 개인식별방식 록 시스템으로 기존 손도장이나 성문, 용모식별법과는 달리 보안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 다. 특히 본인조회율이 99%, 타인배제율이 1백%로 보안성이 뛰어나며 새로운 앨고리듬의 적용으로 지문인식후 2초이내에 출입문의 개폐가 가능하며 메인 컨트롤러와 식별기간의 거리를 최대 1km까지 연장할 수 있다.

이와함께 인공지능탑재에 의한 업데이터 보완기능과 시스템의 가동 상황을 LCD화면으로 알려주는 히스토리기능, 등록상황표시기능 등을 내장하고 있다.

이밖에전기정제어반내에 자체 충전기능을 내장, 정전시에도 최대 2백회이상 사용이 가능하며 월 전기사용량이 2백원미만으로 유지비가 저렴하다.

트래비스산업은 이를 컴퓨터.금고등 소수인원이 사용하는 장소에 적합한 개인전용타입의 제품과 소수인원용과 개인주택.방사선사용실등에 사용이 가능한 10인용 제품, 그리고 헬스클럽등 회원제 시설물과 전용주차장.사무실.빌 딩.아파트공동현관 등에 사용할 수 있는 다수인원용 제품 등 3개 모델을 수입 건설회사 및 전자경비용역업체를 대상으로 판매에 나설 계획이다.

<정창훈기자>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