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한명회(KBS2 밤 9시50분) 한명회는 자신의 한결같은 마음을 성종에게 전하며 결국 화려하고도 파란만 장한 삶을 마감한다. 세월은 흘러 폐비 윤씨의 소생인 연산군이 왕위에 오르고 이 소식을 접한 폐비의 어머니 신씨는 폐비의원한을 풀어주기 위해 서울 로 향한다.
<>여태 뭘 했수(SBS 밤 8시50분) 정강은 변명하듯이 석환에게 선보러 나간 배경을 설명하려 하나 석환은 그럴 필요 없다며 받아 넘긴다. 청민은 퇴근하는정강을 사무실 앞에서 기다리며 정강이 자신을 좋아할 때까지 정성을 다하겠다고 선언한다. 늦은 밤, 집앞에서 석환을 기다리던 정강은….
<>기획드라마 "눈먼 새의 노래"(MBC 밤 9시50분) 한국 최초의 맹인박사 강영우씨의 성공적인 재활과정을 담은 논픽션 드라마.
15살이던영우는 학교에서축구를 하다가 날아온 공에 눈을 맞고 갑작스레 실명하고 그 충격으로 인해어머니가 급사하는 불운을 당한다.가사를 책임지던 누이마저 1년 뒤 세상을뜨자 영우는 어린 동생들을 제재소와 고아원으로...
-교양 <>계열사 작품 경연대회 수상작 "섬강 2백리, 버들치의 고향"(MBC 밤 7시10 분)섬강은 영서남부지역 2백5십리를 돌아 남한강으로 흘러드는 이 지역의 젖줄. 버들치가 살던 청정수역 섬강의 현재 모습을 항공, 수중 등 다각적인 측면에서 살펴보고, 섬강에 살고 있는 어류들의 생태를 진단해본다.
<>세계는 지금 "이탈리아의 에밀리아 유치원 교육"(KBS1 밤 10시45분)이탈리 아의 에밀리아에는 어린이들을 자유로운 환경에서 교육받도록 하는 특이한 유치원이 있다. 이 유치원의 교육방법을 로마의 다른 유치원과 함께 취재하여 그 내용을 알아본다.
많이 본 뉴스
-
1
모토로라 중저가폰 또 나온다…올해만 4종 출시
-
2
역대급 흡입력 가진 블랙홀 발견됐다... “이론한계보다 40배 빨라”
-
3
LG유플러스, 홍범식 CEO 선임
-
4
내년 '생성형 AI 검색' 시대 열린다…네이버 'AI 브리핑' 포문
-
5
5년 전 업비트서 580억 암호화폐 탈취…경찰 “북한 해킹조직 소행”
-
6
LG전자, 대대적 사업본부 재편…B2B 가시성과 확보 '드라이브'
-
7
국내 SW산업 44조원으로 성장했지만…해외진출 기업은 3%
-
8
현대차, '아이오닉 9' 공개…“美서 80% 이상 판매 목표”
-
9
반도체 장비 매출 1위 두고 ASML vs 어플라이드 격돌
-
10
앱솔릭스, 美 상무부서 1억달러 보조금 받는다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