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박봉숙 변호사 "아버지의 이름으로"(SBS 밤 8시50분) 동표와 경자는 강민의딸을 유흥가에 취업시키고 마약까지 복용케해 결국 그녀를 자살하게 만든다.강민은 마약성이 강한 약을 술에 타 동표와 경자에게먹게 하는데 그 중 한명이 죽게돼 결국 살인죄로 기소된다. 이 사건을 맡은박변호사는 그런 강민에게 깊은 동정을 느끼고….
<>그대에게 가는 길(KBS2 밤9시20분) 건우는 기현이 다쳤다는 얘기를 듣고 급히 오피스텔로 찾아갔다가 지원과 마주친다. 첫월급을 몽땅 잃어버린 지수는 아버지가 자신을 믿어주지 않자 낙담한다. 베스트극장 "엄마는 그 남자를 사랑했을까"(MBC 밤 9시50분) 아빠가 해외근무를 하는 탓에 엄마, 이모와 함께 사는 예원의 집에 상진이 세를 들게된다.
그가 세든 뒤로 엄마의 행동이 이상해져 예원은 걱정이 많다. 그러던 중 상 진이 지방으로 발령이 나자 엄마는 앓아눕기까지 해 예원의 의심은 더욱 커 져만 간다. 엄마의 병명은 B형 간염이었지만….
-영화 <>영화특급 "외계인 왕국"(SBS 밤 9시50분) 캘리포니아 모하비 사막에 한 우주선이 불시착한다. 그 곳에 타고 있던 우주 인들은 높은 지능과 튼튼한 체력덕에 미국의 시민으로 받아들여져 LA에 정착 하나 많은 지구인들의 반발을 산다. 그러던 중 맷 형사의 파트너가 외계인의 총탄에 목숨을 잃고 또 외계인 세 명이 차례로 살해되는 사건이 발생하는데 -교양 <>사람과 사람들 "손톱깎이 사장님"(KBS1 밤 7시35분) 37년간을 오직 손톱깎이 만드는 일에 전념한 끝에 손톱깎이 제조분야에서는 세계를 제패한 김형규(60)씨를 만나 그의 인생관과 기업관을 들어본다.
또한불구의 몸으로 경기김포와 제주 남원에서 무의탁 노인과 정박아, 부랑자들을 돌보며 사는 우총평(55)씨를 만나본다.
-드라마 <>앙코르 문예극장 "무진기행"(KBS2 10일 밤 11시) 재벌의 딸과 결혼해 출세가도를 달리는 윤재훈은 휴양차 고향 무진으로 내려가 동창인 조한수를 만난다. 고시합격으로 세무서장이 됐으면서도 배경좋은여자와 결혼해 출세하기를 바라는 한수를 보고 재훈도 그같은 공범자임을 부끄러워하는데 . -외화 형사 콜롬보 "사라진 콘택트렌즈"(SBS 11일 밤 9시50분) 신문왕 아서 캐리컷은 젊은 아내 레노어의 행실에 대한 감시를 브리머에게의뢰한다. 레노어의 부정사실을 포착한 브리머는 아서에게는 거짓으로 보고하고 레노어에게 그 대가를 요구한다. 그러나 레노어가 이를 거절하자 브리 머는 그녀를 죽이고 시체를 공터에 버리는데….
-영화 <>명화극장 "결혼하는 남자"(KBS1 11일 밤 9시40분) 1950년대 안팎의 할리우드를 무대로 벌어지는 코믹터치의 애정물. 주인공 킴 베신저와 알렉 볼드윈의 연기가 돋보인다. 치약재벌의 상속자인 플레이보이 찰리는 할리우드 최대의 영화제작자의 딸 아델과의 결혼을 앞두고 라스베이 거스로 총각파티를 떠난다. 그곳에서 찰리는 갱단 두목의 여자친구 비키에게한눈에 반하는데….
-오락 <>출발! 비디오 여행(MBC 11일 낮 1시10분) 영화 "퐁네프의 연인들"로 우리에게 잘 알려져 있고 최근 "나쁜 피"의 홍보 차 내한한 레오 까락스 감독의 작품세계에 대해 알아본다. 또한 루이 말 감독 의 "데미지"를 비롯한 영화와 신작 영화 비디오들이 다수 소개된다.
많이 본 뉴스
-
1
삼성전자, 'HBM4·2나노'에 승부수
-
2
'LTPO·슬림'아이폰17 OLED, 삼성·LG가 맡는다
-
3
10월 수출 575.2억불 기록…반도체·자동차 수출 역대 10월 최대
-
4
수직으로 뒤집을 수 있는 배가 있다고? [숏폼]
-
5
현대차, 넥쏘 차세대 모델 내년 출시…1회 충전시 650㎞ 달린다
-
6
얇게 더 얇게…내년 갤S25 vs 아이폰17 슬림폰 맞대결
-
7
SK하이닉스 'HBM 독립사업부' 만드나
-
8
삼성 갤럭시S24 FE 국내 출시…출고가 94만6000원
-
9
머스크가 열광한 '사격 김예지' 국내 최초 테슬라 앰배서더 됐다
-
10
후진해서 날개에 '착'… 中 플라잉카 모습은?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