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산전(대표 이선종)은 자사홍콩법인 "GSISHK"이 홍콩의 품질인증기관인 HKQAA로부터 엘리베이터.에스컬레이터부문에 대한 ISO 9001인증<사진>을 획득했다고 15일 발표했다.
이번 금성산전홍콩현지법인은 해외에 진출한 국내 산업용 전기.전자업체로서는 최초로 ISO9001인증을 획득한 것이다.
지난 92년 동업계에서 처음으로 국내 인증을 받은 금성산전은 이번에 해외부 문에서도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자체브랜드의 국제적인 이미지가 제고돼 홍콩 을 중심으로한 중국.동남아지역매출증대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홍콩에서는 정부발주물량의 수주에 홍콩현지인증기관인 ISO인증획득이 필수적이어서 홍콩정부발주물량수주에 유리한 고지를 점하게될 것으로 예상 했다. 한편 금성산전은 홍콩현지법인의 ISO인증취득을 계기로 금성계열의 해외현지 법인에서도 국제표준인 ISO인증획득작업을 적극 추진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생산.판매.서비스에 이르는 전과정에서 고객만족을 추구하는 체계적인 품질 시스템구축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원연 기자>
많이 본 뉴스
-
1
켐트로닉스, 반도체 유리기판·웨이퍼 재생 시동…“인수한 제이쓰리와 시너지 창출”
-
2
'대세는 슬림' 삼성, 폴드7도 얇게 만든다
-
3
“美 트럼프 행정부, TSMC에 '인텔과 협업' 압박”
-
4
온순한 혹등고래가 사람을 통째로 삼킨 사연 [숏폼]
-
5
"불쾌하거나 불편하거나"...日 동물원, 남자 혼자 입장 금지한 까닭
-
6
트럼프 취임 후 첫 한미 장관급 회담..韓은 관세·美는 조선·에너지 협력 요청
-
7
삼성·SK 하이닉스 '모바일 HBM' 패키징 격돌
-
8
바이오헬스 인재 양성 요람…바이오판 '반도체 아카데미' 문 연다
-
9
아모레퍼시픽, 'CES 화제' 뷰티 기기 내달 출시…“신제품 출시·글로벌 판매 채널 확대”
-
10
“시조새보다 2000만년 빨라”… 中서 쥐라기시대 화석 발견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