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화 <>타임트랙스 "돌아온 단짝"(SBS 밤 11시) 22세기에서 경찰 서장이면서도 악행을 저지르다 도망쳐 온 일라이 타타린을쫓아 지난날 램버트의 파트너였던 메이스 워필드 형사가 시간여행을 온다.
성질이급한 탓에 번번이 램버트를 골탕먹였던 메이스는 이번에도 그 특유의 성질 때문에 상황을 어렵게 만든다.
-드라마<>야망(MBC 밤 9시50분) 소연이 남장을 한 채 인수와 유람을 떠나려고 할 때 진호가 괴한들을 이끌고나타난다. 정선달과 진호 일당의 칼싸움이 시작된 후 인수와 소연은 인질로 잡히고 정선달은 진호의 칼에 쓰러지고 만다. 천리밖 궁벽진 바닷가 부안으로 유배되는 인수는 절망하는데….
<>사랑은없다 (SBS 밤 9시50분) 화영은 성당에서 묵상에 잠겨 있는 명원을 보며 자신만을 사랑해 줄 남자를 만나 지난 일을 보상받겠다고 결심한다. 한편, 박신부로부터 소진이 봉쇄수 녀원에 들어갈 생각을 하고 있다는 말을 들은 명원은 왠지 석연치 않은 기분 이 드는데….
-쇼<>특집 이벤트 만남 "94사랑의 이름으로"(MBC 밤 6시50분) "어린이 개안(개안) 캠페인"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기획한 쇼.
그동안의진행되온 "어린이 개안 캠페인"의 경과를 들어보고 개인 아동 다큐멘터리를 통해 앞을 못보는 어린이의 애환과 슬픔을 공감해 본다.
-어린이<>요술쟁이 가족 "우주 쓰레기장"(KBS2 밤 6시) 우주선의 이륙에 필요한 핵융합 반응기와 마법의 슬리퍼를 교환하자는 덤프 의 제안을 제인이 받아들이지 않자 덤프는 슬리퍼를 가지고 도망가 버린다.
달나라의아기 대왕이 혼수상태에 빠지자 제인은 할 수 없이 덤프의 요구를 받아들이는데… -교양 <>직업의 세계 "특집! 도전하는 여성"(EBS 밤 7시20분) KBS TV본부 영상제작부의 오난향씨는 그동안 금녀의 분야로 인식되던 방송카메라맨. 우리나라에는 5명밖에 되지 않는 카메라우먼의 한사람인 그녀로부터카메라 우먼의 직업적 어려움과 보람, 진출경로 등을 들어본다.
많이 본 뉴스
-
1
'대세는 슬림' 삼성, 폴드7도 얇게 만든다
-
2
[이슈플러스] 네이버·카카오, 올해 신규 AI 서비스 쏟아진다
-
3
삼성·SK 하이닉스 '모바일 HBM' 패키징 격돌
-
4
[ET톡] 퓨리오사AI와 韓 시스템 반도체
-
5
자체 모델·오픈소스·MS 협력…KT, AI 3트랙 전략 가동
-
6
마이크론 공략 통했다…펨트론, 모듈 검사기 공급
-
7
트럼프, 푸틴과 만남 “매우 곧”..EU 보복관세 계획엔 “그들만 다칠 뿐”
-
8
기아, 첫 전기 세단 'EV4' 디자인 공개…내달 출격
-
9
'아무나 하는 게 아니었네'…신생 배터리 기업들 美 투자 줄줄이 취소
-
10
머스크, 챗GPT 대항마 '그록3' 17일 첫선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