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산성 향상 지원단 발대식이 6일 서울 중구 R.ENA컨벤션센터에서 열렸다. 김영훈 고용노동부 장관을 비롯한 참석자들이 생산성 향상 지원단의 슬로건이 담긴 손수건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동근기자 foto@etnews.com

생산성 향상 지원단 발대식이 6일 서울 중구 R.ENA컨벤션센터에서 열렸다. 김영훈 고용노동부 장관을 비롯한 참석자들이 생산성 향상 지원단의 슬로건이 담긴 손수건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동근기자 fot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