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플러스]포미스쿨, 예비 고3 맞춤형 종합 진단 솔루션 오픈

Photo Image
포미스쿨은 '2027학년도 대학입시를 대비하는 예비 고3 맞춤형 종합 진단 솔루션'을 오픈했다. (사진=포미스쿨)

포미스쿨은 '2027학년도 대학입시를 대비하는 예비 고3 맞춤형 종합 진단 솔루션'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솔루션의 수시진단은 단순 평균 등급이 아닌 대학별 환산 점수(Z점수, 등급 간 점수 차 반영)를 산출해 실제 경쟁력을 확인하고, 희망 학과와 활동의 연결성(계열 적합성) 및 탐구 역량 등을 정량 평가하는 방식으로 구성됐다. 막연한 대학 리스트가 아니라 현실적인 '지원 가능 대학 라인업(6개 군)'을 1차로 설정해 상향·적정·안정 등의 지원 전략을 세우고 대비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포미스쿨의 이러한 구성은 수시·정시 동시 가능성까지 점검하고 구체적인 수시 6개 지원 대학과 정시 3개 지원 대학 라인업을 제공하는 '정밀 진단' 방식이다.

Photo Image

신청은 포미스쿨 서비스 페이지의 '정밀 진단 컨설팅 신청하기'를 통해 진행 가능하며, 서비스는 2월 28일까지 선착순 마감으로 운영된다.

문상욱 포미스쿨 대표는 “올해 치러지는 수능은 2015 개정 교육과정이 적용된 마지막 수능이자 고교학점제 전면 도입 직전 마지막 수능으로 예비 고3들에게 이번 겨울방학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수험생들이 제대로 된 자신의 상황을 진단하고 입시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제대로 준비해 이번 솔루션을 오픈했다”고 말했다.


이지희 기자 easy@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