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크빌교육 '티처빌'은 초·중·고 교사를 대상으로 '2026 연간 수강권 얼리버드' 모집을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2026 연간 수강권 얼리버드는 2026년 한 해 동안 교사들이 필요한 직무 연수와 디지털·미래교육 관련 연수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수강할 수 있도록 기획된 것으로 이달 말일까지 진행된다.
연수 쿠폰 또는 코인 형태로 제공되며, 교사가 자신의 연수 계획에 맞춰 원하는 과정을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026 연간 수강권은 교사들의 연수 목적과 수강 계획에 따라 △Lite PASS △Standard PASS △Premium PASS의 3가지 유형으로 구성됐다.
Lite PASS는 4학점 단일 수강권으로 필수 연수 위주로 수강하려는 교사에게 적합하고 Standard PASS는 코인 기반 수강권으로, 1코인당 1학점 기준으로 다양한 연수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Premium PASS는 다양한 연수와 함께 공교육 특화 인공지능(AI) 마이클(MyClass)의 3개월 이용권이 포함되어 교사들의 수업과 행정 업무의 효율화를 돕는다.
모든 연간 수강권은 12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사용 기간 내 자유롭게 연수를 신청할 수 있다. 아울러 얼리버드 기간 내 연간 수강권을 구매한 교사에게는 네이버 페이 포인트 1만원 지급 등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임선옥 티처빌연수사업부 부서장은 “교육 환경 변화 속도가 빨라지면서 교사 개인의 전문성 개발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며 “연간 수강권은 교사들이 한 해 동안 자신의 성장 로드맵을 주도적으로 설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상품”이라고 말했다.
이지희 기자 easy@et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