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컴패니온그룹 개인용(B2C) 플랫폼 서비스 자회사 유테크온이 운영하는 휴대폰 요금 비교추천 플랫폼 서비스 '세모통'이 헬로모바일과 손잡고 알뜰폰 시장 공략에 나선다.
알뜰폰 요금제 비교사이트 '세모통'은 알뜰폰 브랜드 헬로모바일과 함께 통신비 절감을 원하는 소비자를 타깃으로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프로모션은 가성비 높은 알뜰폰 요금제를 통해 실질적인 비용 절감 혜택을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장기적인 비용 절감을 고려하는 소비자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프로모션 대상 요금제는 데이터 7GB(소진 후 1Mbps 속도 유지)와 음성·문자 무제한 제공을 기본으로 하며 월 1만5930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가입자에게 최대 26만 5000원 상당 상품권 혜택이 제공돼 경제적 선택이 가능하다.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세모통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입 가능하다.
김계영 유테크온 대표는 “경기 침체로 인해 통신비 절감에 대한 높아지는 소비자들의 관심도를 반영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가계 통신비 절감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이벤트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세모통은 2000여개가 넘는 이동통신 요금제를 비교 검색하고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는 통합 플랫폼 서비스다. 고객 휴대폰 사용패턴, 이용요금 등을 기반으로 최적 요금제를 고객에게 추천하고 개통까지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다.
김지선 기자 riv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