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가 청소기를 거치하면 자동으로 먼지를 비워주는 스테이션을 탑재한 '파워클린 올 클린' 무선 청소기를 출시한다.
'파워클린 올 클린' 은 자동 먼지 비움에 최적화된 설계를 통해 청소기 먼지통을 깔끔하게 비워주는 제품으로, 3ℓ 대용량 먼지 봉투를 적용했다. 먼지와 얼룩 제거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듀얼 클린 물걸레 브러시도 탑재했다. 분당 최대 280회 회전하는 고속 회전 극세사 물걸레로 바닥을 청소할 수 있다. 흡입구와 물걸레 사이 상하로 움직이는 일자형 하드 브러시 구조물이 습기를 차단해 먼지가 젖어 끼지 않도록 도와준다.
자동 물 공급 기능으로 바닥에 직접 물을 뿌리지 않아 바닥 손상 없이 사용 가능하다. 발로 쉽게 눌러 물양을 조절할 수 있는 풋 버튼과 간편하게 분리할 수 있는 대용량 물통으로 긴 시간 청소할 수 있다.
400W 모터에서 나오는 140AW의 강력한 흡입력과 한층 강해진 5단계 클린 필터링 시스템을 갖췄다. 이지 플렉시블 브러시를 활용하면 부담없이 자유롭게 방향 전환이 가능하며, 오픈형 헤드로 바닥과 벽면에 닿는 면적까지 커버할 수 있어 모서리 및 틈새 먼지도 흡입이 가능하다. 사용자의 키에 맞춰 4단계로 자유롭게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연장관도 있다. 맞춤형 5종 브러시를 활용하면 가구 위, 틈새, 소파, 침대 등 다양한 공간을 청소할 수 있다.
쿠쿠 관계자는 “향후 다채로운 청소기 라인업을 구비해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드릴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