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플래닛, 글로벌 10억뷰 웹툰 기반 신작 RPG '열렙!' 사전예약

Photo Image
열렙!

슈퍼플래닛은 글로벌 누적 조회수 10억 네이버웹툰 '열렙전사' 지식재산(IP)을 기반으로 한 신작 모바일 게임 '열렙!' 국내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게임은 열렙전사 세계관을 재해석했다. 최강에서 최약체로 전락한 주인공이 다시 랭킹 1위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중심으로 펼쳐진다. 이용자는 색다른 방치형 역할수행게임(RPG)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열렙!'은 방치형 시스템을 통해 간편한 조작으로 깊이 있는 RPG 요소를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자동 사냥과 간단한 조작으로 게임을 진행하며 다양한 아이템을 파밍하고 거래할 수 있다. 아울러 다른 유저와 실시간으로 경쟁할 수 있는 PVP 콘텐츠 '악몽'을 통해 긴장감 넘치는 전투의 재미를 제공한다.

웹툰 원작 속 캐릭터는 최신 SD 스타일로 새롭게 재해석하여 고퀄리티 아트워크로 게임 속에 생생하게 구현했다. 웹툰 특유의 카툰 감성을 살리면서도 게임만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더해 원작 팬과 신규 유저들에게 신선한 매력을 선사한다.

이번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사전예약자 수가 50만명을 돌파하면 장비뽑기권 777개, 특별 스킨 '열렙전사 토끼곤듀', 3성 캐릭터 하트히터 등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이 지급될 예정이다.

슈퍼플래닛 관계자는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끈 열렙전사 IP를 게임으로 재탄생시킨 '열렙!'이 유저들에게 강력한 RPG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과 보상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