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30일 '마비노기' 20주년 겨울 쇼케이스 '블록버STAR' 개최

Photo Image
'마비노기' 20주년 겨울 쇼케이스 '블록버STAR'

넥슨은 인기 온라인 게임 '마비노기' 20주년 기념 겨울 쇼케이스 '블록버STAR'를 오는 30일 개최한다.

'마비노기 블록버STAR'는 다가오는 겨울을 맞이하여 개발진이 '밀레시안'에게 직접 다양한 소식을 전하는 이용자 행사다. 11월 30일 19시 광명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2024년 마지막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의 상세 내용을 발표한다. 한 해 동안 마비노기에서 의미 있고 즐거운 기록을 세운 밀레시안을 초청해 현장 이벤트를 진행하고 특설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2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신청한 밀레시안 500명을 선정해 쇼케이스 현장 참관 기회를 제공한다. 추첨 결과는 25일 발표된다. 마비노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쇼케이스를 시청할 수 있다.

넥슨은 마비노기 20주년을 기념해 24일까지 '찾아가는 판리스타 카페'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 해를 마무리하며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은 내용을 담아 사연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마비노기 판리스타 카페'가 순차적으로 방문할 예정이다. 또한 다가오는 지스타를 방문하는 밀레시안을 위해 16일과 17일 양일간 예약제로 카페를 운영한다. 무료 음료 1잔과 물품 보관, 휴대폰 충전 서비스를 제공한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