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 꿀템 PICK] 본격적인 김장철…케이베뉴 식품 전문 채널에서 준비 끝

Photo Image
해남 절임배추

알리익스프레스가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김장에 필요한 모든 재료와 갓 담근 김장김치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고물가 시대에도 가격 걱정 없이 더욱 맛있는 겨울 별미를 즐길 수 있다.

전국 각지에서 엄선된 재료들은 알리익스프레스 한국 상품 전문관인 케이베뉴(K-Venue)에서 최근 공식 오픈한 국내 식품 전문 채널을 통해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식품 채널 모든 상품은 한국에서 직접 발송된다.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김장은 배추를 미리 절이는 것에서 시작된다. 김장날에 맞춰 절임 배추를 예약 주문하면 배추를 씻고 절이는 데 드는 시간과 노력을 크게 줄일 수 있다. 또 원하는 날짜에 정확히 배송 받을 수 있다. 알리익스프레스 식품 채널에서 판매 중인 해남 절임 배추는 일조량이 풍부한 땅끝 해남에서 자란다.

깨끗한 바람을 맞고 자란 덕분에 속이 꽉 차고 맛이 달큰하다. 별도 손질이 필요 없고 간수를 뺀 국내산 천일염으로 절여 더욱 아삭하고 깊은 맛을 자랑한다. 더 맛있고 신선한 절임 배추를 위해 깨끗한 작업장에서 위생적으로 세척하며 속이 꽉 찬 배추를 선별해 최소 4회 이상 철저히 세척한다.

Photo Image
국내산 고춧가루

김장의 맛을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는 바로 고춧가루다. 특히 신선한 고춧가루를 사용해야 김장의 풍미와 향을 제대로 살릴 수 있다. 알리익스프레스 식품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는 고춧가루는 전통적인 맷돌 방식으로 가공해 입자의 생동감을 살렸다. 또한 인증 받은 HACCP 공정을 거쳐 중간 유통을 최소화함으로써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제공한다.

Photo Image
통영산 생굴

생굴은 김장 김치로 함께 먹어도 훌륭하지만 갓 담근 김장 김치와 따로 즐겨도 맛있는 겨울철 별미다. 통영산 생굴은 조수 간만의 차를 이용해 단련 과정을 거치며 이 과정을 거쳐 향이 깊고 육질이 탄탄하다. 통영산 굴은 자연 채묘로 생산된 굴과 인공 채묘로 생산된 굴로 나뉜다. 자연 채묘로 생산된 굴의 맛이 더욱 뛰어나다.

Photo Image
구룡포산 햇 과메기

겨울철 별미 중 하나인 과메기는 영양과 맛 모두 뛰어난 음식으로 굴과 함께 빼놓을 수 없는 존재다. 과메기는 돌미역, 돌김, 생미역에 싸서 먹어도 훌륭하지만 김장 김치와 조화도 일품이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판매하는 과메기는 신선한 햇꽁치를 사용해 맛을 더욱 높이고 해풍과 햇빛으로 정성껏 건조 시켜 잡내와 비린내를 최소화했다. 쫄깃한 식감을 최대한 살린 과메기를 만나볼 수 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