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광주식품대전]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 해썹 홍보관 운영 호응

Photo Image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 로고.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은 17~20일 나흘간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2024 광주식품대전'에서 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HACCP·해썹) 홍보관을 운영해 호응을 얻었다.

인증원은 이번 홍보관에서 해썹 인증 및 준비업체를 대상으로 △기관 및 주요사업 소개 △해썹 도입효과 등을 홍보하고 △신축 또는 리모델링 시 고려사항 △선행요건관리·해썹관리 △해썹관리기준서 작성방법 등 해썹 운영에 대한 1:1 맞춤형 기술상담을 무상으로 진행했다.

해썹 인증·준비 업체가 쉽게 해썹을 적용하고, 내실있게 해썹을 운영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했다. 식품 안전의 투명성을 높이고 행복한 안심 먹거리 해썹 제품을 위해 홍보활동을 벌였다.

증원은 해썹 및 음식점위생등급제의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홍보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한편, 호남권 최대 식품박람회인 '2024 광주식품대전'은 '푸드테크, 광주시 미래 신성장 산업 육성'을 주제로 300개사가 참여해 450개 부스에서 지역 농·수산식품, 푸드테크, 음료&디저트, 건강·기능식품, 식품산업 기기 등 다양한 식품군을 선보인다.

올해는 그린 앤 애그리테크(GREEN & Agritech), 주류관광페스타, 국제차문화전시회와 함께 열려 더욱 다양하고 풍성한 전시를 경험할 수 있다.

참관객과 만남(B2C)을 비롯해 최고의 비즈니스 기회(B2B)를 제공하고 전시 기간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기념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Photo Image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

광주=김한식 기자 hs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