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출신 상담심리학 박사인 권영찬 소장이 지난 2020년부터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하고 있는 '권영찬 행복TV'가 구독자 19만 6천여명을 넘어서며 전체 누적 조회수가 5년 만에 1억 3,600만 조회를 넘어서며 '트로트 방송 분야 최고의 강자'로 떠올랐다.
권영찬 박사의 방송은 트로트 가수 영탁으로 시작해서 가수 이찬원, 김호중, 임영웅, 김희재, 송가인 등을 시작으로 해서 최근에는 가수 황영웅, 전유진, 박서진, 빈예서 등의 음악을 감성 분석하며 해당 연예인들의 보는 방송으로 잘 알려져 있다.
스타강사로도 잘 알려져 있는 권영찬 교수는 해나눔과 함께 하이톡 혈당 제품을 지난 9월 1일부터 '권영찬tv'에서 공동구매 진행을 하고 있다. 해나눔은 효소 발효 및 줄기세포 배양 기술을 기반으로 한 바이오 뉴트라슈티컬 전문 기업이다. 발효 영양소를 통해 건강을 증진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며, 내면의 아름다움, 관절 관리, 신체 균형 및 전반적인 웰빙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공동구매를 진행하는 개그맨 권영찬은 홈쇼핑에서 매진남으로 통하며 현재는 마케팅 전문가로도 활동하고 있다. 권영찬은 한경희스팀청소기, 매직캔 매진 외에도 DIY 쿠셔니 폼블럭 홈앤쇼핑 생송에서 매진을 달성한바 있다.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