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마이투어닷컴이 '추석 연휴와 함께하는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한다고 30일 밝혔다.
숙박세일 페스타는 국내 지역 관광의 매력을 알리고 국내 여행을 촉진하기 위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마련한 민관협력 캠페인이다. 올마이투어닷컴은 숙박세일 페스타를 통해 제공되는 최대 3만원 할인 쿠폰에 더해 다양한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숙박세일 페스타 할인권의 경우 7만원 이상 숙박 상품 구매 시 3만원, 7만원 미만 상품 구매 시 2만원의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올마이투어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해당 쿠폰은 서울, 경기, 인천을 제외한 비수도권 지역의 숙박 상품에 적용할 수 있다.
올마이투어닷컴의 원가숙박 구독제 '어썸멤버십'과 연계하면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어썸멤버십'은 프리미엄 숙소를 공급가 그대로 예약할 수 있는 원가 구독 서비스다. 국내외 숙소를 어썸 회원 전용 특가로 예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어썸멤버십은 월간 또는 연간 구독의 형태로 이용할 수 있으며 연간 구독을 신청한 회원은 월간 대비 17%의 구독료 할인과 '어썸 캐시백' 2만5000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상품 결제 시 정해진 요율만큼의 어썸캐시백을 받을 수 있고, 호캉스 한정 특가 등의 프로모션을 통해 숙소를 예약한 회원은 구매가의 최소 10% 이상을 포인트로 돌려받을 수 있다.
정현일 올마이투어 공동대표는 “올마이투어는 한국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국내외 관광객들의 여행 편의성을 고려한 서비스 제공에 만전을 기해왔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양질의 지역 숙소를 더욱 좋은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해 여행자들이 국내 여행의 가치를 발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