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가 웹툰 플랫폼 카카오웹툰의 '나 혼자만 레벨업 : 라그나로크'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나 혼자만 레벨업: 라그나로크는 나 혼자만 레벨업 세계관을 잇는 후속작이다. 성진우 아들 성수호의 이야기를 다루는 웹툰이다.
이번 제휴 이벤트를 통해 넷마블은 이날 오전 11시부터 이달 29일까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공식 포럼에서 '나 혼자만 레벨업: 라그나로크' 웹툰 론칭 기념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퀴즈 이벤트는 총 2회 진행되며 회차별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카카오웹툰 '최대 1만 캐시' 럭키드로우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카카오웹툰에서는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관련 퀴즈를 맞힌 독자 선착순 5만명에게 1차 퀴즈 이벤트에서 '무기 강화 기어II 10개' 및 '5만 골드'를, 2차 퀴즈 이벤트에서 '아티팩트 강화 칩II 10개' 및 '5만 골드'를 제공한다.
웹툰 스테이지에서는 나 혼자만 레벨업 : 라그나로크를 3화 열람한 독자를 대상으로 카카오웹툰 캐시 럭키드로우를 준다.
넷마블과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올 여름 진행 예정인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공식 대회에서도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다.
남궁경 기자 nk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