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빌리티, 하이엔드 가구 구매 플랫폼 '아키그라운드' 런칭

Photo Image
사진=스테이빌리티

하이엔드 주거 공간 디자인 전문 기업 스테이빌리티가 하이엔드 가구와 오브제를 한곳에서 만날 수 있는 새로운 온라인 플랫폼 '아키그라운드(Archiground)'를 공식 런칭했다.

아키그라운드는 고품질의 가구, 가전, 오브제를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스테이빌리티는 그동안 수많은 하이엔드 주거 공간을 완성한 경험을 바탕으로, 아키그라운드를 통해 고객에게 더욱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키그라운드는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넘어, 고객 맞춤형 인테리어 컨설팅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스테이빌리티의 전문 디자이너들이 공간에 최적화된 가구 큐레이션을 제안하며, 3D 모델링 기술을 활용해 가상으로 가구 배치와 공간 디자인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기능도 지원한다.

특히, 고객들이 실제 아키그라운드의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는 'Experience Showroom(ESR)'을 통해 전국의 다양한 하이엔드 스테이에서 고객들이 직접 제품을 사용해 보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아키그라운드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대표적인 공간으로는 △공유 별장 '밀리언그라운드 홍천' △제주 비그로브 △충남 홍성 자발적고립 등이 있다.

스테이빌리티는 이번 아키그라운드 런칭을 통해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며, 고객들의 기대를 뛰어넘는 공간 경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