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피자, 피자·치킨 함께 즐기는 '투계더 박스' 출시…“메뉴 선택권 확대”

Photo Image
맘스피자는 피자와 함께 치킨, 인기 사이드 메뉴를 하나의 패키지에 담아 즐기는 '투계(鷄)더 BOX'를 출시한다.

맘스터치 피자 브랜드 '맘스피자'는 피자와 함께 치킨, 인기 사이드 메뉴를 하나의 패키지에 담아 즐기는 '투계(鷄)더 BOX'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투계더 BOX'는 '피자와 함께 즐기는 치킨 세트'라는 의미를 담았다. 다양한 선택의 폭으로 고객 취향을 한 번에 충족시키는 메뉴 구성과 편의성이 특징이다.

맘스피자 투계더 BOX는 △'싸이피자'를 비롯한 12가지 맘스피자(M사이즈) 중 1판 △'후라이드치킨' 반마리(또는 '케이준떡강정' (S사이즈) 2개) △'할라피뇨너겟' 4조각 △'케이준양념감자' 1개 △치킨무 1개 △각종 소스, 콜라 등 메뉴로 구성된다. 2~3만 원대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맘스피자 관계자는 “최근 출시와 동시에 자체 판매량 1위에 오른 신메뉴 '싸이피자'에 이어 다양한 취향을 고려한 '투계더 BOX'를 연이어 선보이면서 메뉴 선택권을 넓히는 등 고객 만족도 강화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맘스피자는 가맹사업 시작 1년 6개월 만에 1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