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은 오는 15일까지 4일 간 식료품을 할인 판매하는 '푸드쓱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여름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면요리에 집중했다. 먼저 하절기 최고 인기 상품인 냉면 가정간편식(HMR)을 최대 반값에 선보인다. 풀무원, CJ제일제당, 신세계푸드 물냉면과 비빔냉면을 1+1 구성으로 판매하며 봉피양, 능라도 등 유명 맛집 평양 냉면을 최대 30% 할인한다.
이색 면요리 제품과 라면도 할인 판매한다. 청정원 콩담백면 동치미냉국수와 풀무원 식물성 지구식단 노랑두부면, Silky 두유면 비빔국수 등 식물성 원료의 저칼로리 면요리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특히 오뚜기 수출 전용 제품인 보들보들 치즈라면은 오는 10월까지 SSG닷컴에서만 구매 가능하며 행사 기간 1+1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10% 장바구니 쿠폰(5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1만원 할인)이 2장 지급된다. 판매자 배송 초특가 상품에 적용되는 15% 상품쿠폰(최대 5000원 할인)도 매일 2장 씩 제공한다.
김진설 SSG닷컴 마케팅담당은 “장마와 무더위로 지친 고객의 입맛을 돋울 수 있도록 고품질의 식료품을 엄선해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