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는 '뷰티레스트 론칭 100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5일 밝혔다.
시몬스 침대는 '뷰티레스트 론칭 100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강력해진 내구성으로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한 뷰티레스트 신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앞서 시몬스 침대는 뷰티레스트 컬렉션 론칭 100주년을 한 해 앞두고 국내 제조·생산 최초로 포스코산 경강선에 '바나듐'을 적용한 '뷰티레스트 신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매트리스 최대 20% 이상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 퍼니처, 룸세트, 베딩류 최대 30% 할인 △구스토퍼 3종 패키지(구스토퍼, 구스토퍼 커버, 구스토퍼 방수 커버) 구매 시 20% 할인 혜택 등으로 구성된다. 또한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도 준비했다.
프로모션 기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에 상관없이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며 매주 수요일에는 맞벌이 부부나 1인 가구 직장인 등을 위해 퇴근 후 침대를 받을 수 있는 '이브닝 배송' 서비스를 운영한다.
시몬스 침대는 뷰티레스트 론칭 100주년 기념 프로모션 외에도 침대 구매 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전개 중이다. 네이버페이 현장 결제 서비스를 통해 전국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에서 네이버페이로 500만 원 이상 결제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5만 원이 적립된다. 또한 최대 24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도 제공하고 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