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룩, 남도형 성우와 '디즈니랜드 리조트' 투어 영상 공개

Photo Image

클룩(Klook)이 남도형 성우와 함께 'LA 캘리포니아 디즈니랜드 리조트 A to Z' 콘텐츠를 공개하고 미국 여행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클룩은 여름 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미국 장거리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세계 최초의 디즈니랜드 'LA 캘리포니아 디즈니랜드 리조트'를 소개하는 콘텐츠를 선보인다. 디즈니랜드 티켓을 포함한 다양한 미국 여행 상품 할인 이벤트도 기획했다.

클룩과 함께 LA 캘리포니아 디즈니랜드 리조트 협업 콘텐츠를 선보이는 남도형 성우는 TV 애니메이션, 영화, 게임 등 여러 분야에서 다양한 캐릭터의 목소리 연기를 펼쳐온 인기 성우다. 한국의 미키 마우스 목소리 연기를 맡기도 했으며, 현재 유튜브 채널 '남도형의 블루클럽'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디즈니랜드 여행에서는 미키 마우스 목소리 연기 경력을 살려 실제 디즈니랜드의 미키 마우스, 미니 마우스와 구피, 플루토 등 캐릭터들을 직접 만나 얘기를 나누고 다양한 어트랙션을 체험하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클룩은 협업에 맞춰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남도형의 블루클럽' 채널에서 구독자 이벤트를 진행, 결제 선착순 20명에게 최소 결제 금액 기준 없이 미국 여행 상품 5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클룩에서 LA 캘리포니아 디즈니랜드 리조트 티켓 예약 시 3일권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추가 선착순 10% 할인 쿠폰 또한 제공한다.

이준호 클룩 한국 지사장은 “LA 캘리포니아 디즈니랜드 리조트는 전 세계 모든 디즈니팬과 아이들이 한 번쯤 여행하기를 꿈꾸는 곳”이라며 “클룩 고객이 디즈니랜드를 비롯해 미국 여행을 더욱 합리적이고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콘텐츠와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