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강헌구 렉스필 강헌구 대표(사진 왼쪽)와 김정빈 청담 쥬넥스피부과의원 김정빈 대표원장

매트리스·침대침구 전문기업 렉스필(대표 강헌구)은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청담 쥬넥스피부과의원과 공식 업무제휴 협약을 맺었다고 18일 전했다.

이번 협약에 따르면 렉스필은 약 30년간 이어온 침구·매트리스의 수면산업 관련 노하우에 의료 전문성을 더해 수면 제품 안전성을 입증하고 경쟁력을 한층 강화한다. 청담 쥬넥스피부과의원은 지방성형 20년의 경험과 지방줄기세포의 노하우를 갖춘 전문 미용 의료 병원으로, 특히 줄기세포 분야에서 뛰어난 기술력과 경쟁력을 갖추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양사는 전문성을 기반으로 협력과 임상을 통해 국민 건강을 위해 개발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시장에 성공적으로 출시하기로 합의했다.

특히,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불면증개선, 수명 연장, 피부 노화 방지(Anti-Aging), 치료 효과 가속화, 줄기세포 치료의 효과 증대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해서 임상실험을 진행할 예정이다.

렉스필은 이번 업무협약에서 1억원대를 상회하는 프리미엄 제품 'SE(에스이) 매트리스'와 'CHARMAJE(카르마제) 침대'를 연구 자료로 제공한다.

렉스필의 업무제휴 협약은 청담 쥬넥스피부과의원 협약건이 세 번째이다. 회사는 이에 앞서 강남 스타리움 의원과 체결한 바가 있다.

강헌구 렉스필 회장은 “자사는 30년 가까이 진정한 수면의 가치를 선사하기 위해 수면 과학 기술을 꾸준히 연구해온 기업으로서 청담 쥬넥스피부과의원과 긍정적인 시너지를 만들어 나갈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렉스필의 최고 사양인 'SE(에스이) 매트리스'와 'CHARMAJE(카르마제) 침대와 호텔침구 대표 브랜드인 '바운티풀'은 8월에 열리는 KLPGA SBS 더헤븐 마스터즈 골프 대회에 공식후원 제품으로 선정되는 등 최고 제품으로 인정받았다.


안수민 기자 smah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