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뮤직, TWS와 여름 사운드 캠페인…애플명동서 라이브 공연 행사

Photo Image
신인 아이돌 그룹 TWS(투어스)가 만든 플레이리스트.

애플 뮤직이 신인 아이돌 그룹 TWS(투어스)와 함께한 '여름 사운드' 캠페인을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 애플 뮤직은 오는 7월 6일 애플 명동에서 아티스트의 Q&A와 라이브 공연을 만나볼 수 있는 'Today at Apple(투데이 앳 애플) 퍼포먼스: TWS' 세션을 개최한다.

TWS(신유·도훈·영재·한진·지훈·경민)는 이날 멤버 개개인의 독창적인 취향으로 완성된 여름 사운드 플레이리스트 'SUMMER BEAT!'를 애플 뮤직에 독점 공개했다.

TWS가 큐레이션 한 올해의 여름 사운드 플레이리스트는 △사랑은 (릴러말즈) △그대라는 시 (태연) △생각을 멈추다 보면 (최유리) △청춘찬가 (세븐틴) △빈 (예빛) △Kissing Strangers (Usher) 등이다.

이번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하며 TWS 멤버 신유와 도훈은 “혼자 있을 때 듣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고, 지훈은 “모두 다른 스타일이어서 음악으로 다양한 감정을 느끼고 싶을 때 들으면 좋을 것 같다”라고 했다.

투데이 앳 애플 TWS 특별 세션은 오는 7월 6일 저녁 8시부터 1시간 동안 명동에서 열린다. 이 자리에서 TWS는 새로운 앨범의 타이틀곡 '내가 S면 넌 나의 N이 되어줘' 등의 라이브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앱스토어 독점 퍼포먼스 세션에 신청한 고객들은 TWS의 라이브 공연과 애플 뮤직 플레이리스트 캠페인 및 앨범 활동에 대한 아티스트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남궁경 기자 nkk@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