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FCT, 스탁론 연계투자 법인 대상 설명회 개최

Photo Image
사진=피에프씨테크놀로지스

AI 기술금융사인 피에프씨테크놀로지스(대표 이수환)가 신상품 스탁론 연계투자 출시를 앞두고 오는 19일 일반 법인들을 대상으로 투자 설명회를 개최하고 투자자 사전 모집에 들어간다고 11일 밝혔다.

스탁론 연계투자란 증권계좌를 담보로 한 대출 채권에 투자하는 상품이다. 지난 5월 대출잔액 기준 온투업 1위인 피에프씨테크놀로지스(PFCT)는대형 금융기관들을 통해 오랜 기간 수익과 안정성이 증명된 스탁론 연계투자(연 8%대)를 일반 투자 소비자들도 누릴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투자 설명회는 다양한 채권형 투자 상품에 관심이 높은 일반 법인 및 자산운용사, 자산관리(WM) 센터 등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투자 설명회에서는 이수환 PFCT 대표이사가 온투업 시장 비전과 주요 사업 성과를 소개하는 것을 시작으로, 여러 경영진이 스탁론 상품 소개 및 주요 투자 포인트에 대해 안내할 예정이다. 담보가치 보호, 손실 발생 시 배상 등 안전장치 관련 내용도 다뤄질 계획이다.

이수환 PFCT 대표이사는 “PFCT는 날로 늘어가는 법인 고객들 신규 투자 상품 확대 니즈에 부응하고자 투자 기간, 이자율, 채권 종류를 다양화하면서 투자 상품 포트폴리오를 지속 확대하고 있다”며, “이번에 새로 선보일 스탁론 연계투자(증권계좌담보 투자)는 법인 투자자들 사이에서 호응이 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유민 기자 newmi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