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2W가 지난 22일 서울 삼성동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S2W 파트너스데이'를 개최했다.
첫회로 개최되는 파트너스데이에서 30여개 우수 총판, 파트너 임원진을 대상으로 S2W 보안 솔루션 우수 사례를 공유했다.
S2W는 국내 보안 솔루션 수요 기업과 기관 고객에게 효율적인 솔루션 공급과 S2W와 총판 간 파트너십 강화 목적으로 파트너스데이를 개최했다.
파트너스데이에서는 올해 사업 전략과 비전, 파트너 정책, 주요 제품, S2W 제품 도입 우수 사례 등이 소개됐다.
S2W와 총판이 동반성장하기 위한 전략과 실행방안을 소개했다. 'S2W 제품 도입 우수 사례 소개' 세션에서는 두 곳의 우수 총판에서 직접 S2W 솔루션을 효과적으로 공급한 사례를 전해 참가한 파트너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S2W는 통합 사이버 위협 인텔리전스(CTI) 플랫폼 'QUAXAR(퀘이사)', 취약한 기업 자산 관리 솔루션 ASM(공격표면관리) 플러스, AI 기반 사이버 범죄 인텔리전스 플랫폼 XARVIS(자비스), 기업 맞춤 생성형 AI 플랫폼 'SAIP' 등 인공지능 기반 데이터 인텔리전스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이유경 S2W 비즈니스 센터장은 “인도네시아, 대만, 일본 등의 해외 시장에서도 8개의 글로벌 총판, 파트너와 협업하고 있다”며 “장차 해외 파트너를 대상으로도 우수 사례 공유에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두호 기자 walnut_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