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은 오는 23일 'BMW 차량 판매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롯데온 라이브 방송 채널 '온라이브'에서 진행한다. 방송 중 BMW 차량 구매 상담 신청만 해도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사은품을 제공한다. 차량 출고 단계까지 진행한 고객에게는 골프백을 증정한다.
롯데온은 지난 12월 론칭한 '신차 상담 서비스'를 더욱 활성화 하고자 이번 라이브 방송을 기획했다. 최근 전기차 트렌드에 맞춰 BMW 대표 전기차 'BMW i5 40 M Sport', 'BMW i7 50 M Sport', 'BMW iX3 M Sport' 3종을 소개한다. 방송 중 브랜드사 직원이 직접 참여해 내외부 성능과 디자인에 대해 상세히 소개하며 실시간 채팅을 통해 소통할 예정이다.
롯데온에서 원하는 차종과 일정을 선택해 상담을 신청할 수 있다. 성함과 연락처를 남기면 일정에 맞춰 상담 진행이 가능하다. 상담 신청 후 차량 상품 계약 시 금융상품 이용을 원하는 고객에게 '롯데캐피탈' 본사에서 필요한 금융상품을 안내한다.
박진경 롯데온 서비스상품기획자는 “지난 12월 론칭한 '신차 상담 서비스'가 고객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어 이번에 삼천리 모터스와 함께 'BMW 라이브 방송'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비대면 차량 상담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브랜드·상품을 확대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