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26일 여의도 IFC서 '스텔라 블레이드' 론칭 이벤트

Photo Image
스텔라 블레이드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는 26일부터 5월 6일까지 여의도 IFC몰 L3층 노스 아트리움에서 플레이스테이션(PS)5 독점작 '스텔라 블레이드'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장은 기간 중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된다. SNS 인증 이벤트, 밸런스 게임 '이브의 선택', '스텔라 네컷' 포토부스, 김형태 디렉터 사인회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 및 전시 요소가 마련될 예정이다. 게임의 연령 등급을 고려해 성인 인증을 거친 뒤 입장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행사장에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미션 수행 지령지가 제공된다. 방문객은 이벤트존, 시연존, 포토존 등 각종 테마존에서 정해진 미션을 완료해 캐릭터 스티커를 획득해야 하며,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캡슐 뽑기 머신 이용권이 주어진다.

캡슐 뽑기 머신 경품으로는 △PS5 콘솔 - 디스크 에디션 △펄스 익스플로어 무선 이어버드 △PS5용 스텔라 블레이드(디스크 버전) △스텔라 블레이드 공식 사운드트랙 바이닐 △스텔라 블레이드 USB 메모리 스틱 등이 준비됐다.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네이버 플레이스 플랫폼을 통한 사전 예약 시스템과 현장 대기 시스템이 함께 적용된다. 사전 예약 고객이 먼저 입장한 후 현장에서 접수를 통해 대기 신청한 이용자가 순차 입장하는 방식이다. 사전 방문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캡슐 뽑기 머신을 추가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26일 저녁 7시에는 스텔라 블레이드를 개발을 이끈 김형태 시프트업 대표(디렉터)가 직접 론칭 이벤트 현장을 방문해 팬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는 '토크콘서트 및 사인회'를 개최한다. 스텔라 블레이드 관련 궁금증을 해소하는 Q&A 세션 및 김 디렉터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팬 사인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김형태 디렉터 '토크콘서트 및 사인회' 참석은 이벤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스텔라 블레이드 타이틀 예약 구매 영수증을 제출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을 선정한다. 당첨 결과는 4월 22일(월) 문자를 통해 개별 안내되며, 주어진 참석 기회는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