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샘물, 샤인머스캣·레몬 등 브리지톡 2종 출시

풀무원샘물은 제로 칼로리 탄산수에 상큼한 과일향을 더한 탄산음료 '브리지톡' 2종(샤인머스캣, 레몬)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Photo Image
풀무원샘물이 브리지톡 2종을 출시했다. [자료:풀무원샘물]

브리지톡은 깔끔한 맛과 특유의 톡 쏘는 탄산이 강렬한 푸드 페어링 전문 탄산수이다. 천연 향료만을 사용한 제로 칼로리 음료로, 지난 7월에는 제로 칼로리로 부담없이 마실 수 있는 350㎖ 소용량 '브리지톡 제로' 3종(피치블랙티 제로, 레몬토닉 제로, 진저에일 제로)을 출시하며 탄산음료 시장에서의 존재감을 키워가고 있다.

신제품은 상큼 달달한 샤인머스캣의 향을 담은 '브리지톡 샤인머스캣'과 상큼한 레몬향을 첨가해 시원한 탄산수의 청량감을 극대화한 '브리지톡 레몬'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제조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풀무원샘물은 '무라벨 친환경 캠페인'의 일환으로 '브리지톡 플레인 eco'도 선보였다. '브리지톡 플레인 eco'는 제품 겉면에 부착된 라벨을 제거해 비닐 사용량을 줄이고, 페트병 재활용 효율성을 높인 무라벨 탄산수 제품이다. 풀무원샘물은 '브리지톡 플레인 eco'를 시작으로 무라벨 탄산수 제품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와 함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풀무원샘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신제품 3종을 출시 전 맛볼 수 있는 무료 체험팩 이벤트를 진행한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저칼로리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증가하며 브리지톡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이 취향에 따라 폭넓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고려한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겠다”라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