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닉월, '2023 소닉월 파트너 어워즈'서 역량 뛰어난 파트너 및 총판사 표창

글로벌 보안 전문기업 소닉월(SonicWall)이 캘리포니아주 밀피타스에서 연례행사 '2023 SonicWall Partner Awards'을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소닉월은 해마다 해당 시상식을 통해 사이버 보안 솔루션 제공에서 탁월한 성과와 뛰어난 서비스를 보여준 낸 파트너와 총판사를 표창하고 있다. 소닉월 파트너 및 총판사 조직 중 몇몇 기업을 후보로 지명한 뒤, 지역별, 부문별로 수상자를 선정하는 방식이다.

올해 시상식에서 사이버 보안 우수성을 인정받은 국내 업체 및 수상자는 △(주)시큐와이드(올해의 총판사) △(주)코아아이티(올해의 파트너) △SG NINE(올해의 신규 및 엔터프라이즈 파트너) △(주)시큐와이드 정석조(올해의 파트너 기술 히어로)로 알려졌다.

소닉월 코리아의 김용 지사장은 “지난 30년간 소닉월의 성공은 뛰어난 역량의 파트너와 총판사의 헌신 덕분에 가능했다. 그만큼 긴 세월 동안 우리는 파트너와 총판사를 우선시하는 회사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해왔다”라며, “커뮤니티가 성장을 거듭해 17,000여 곳의 파트너와 총판사를 두게 되어 몸둘 바를 모르겠다. 또한, 끊임없이 진화하고 복잡해지는 환경 속에서 소닉월의 가치를 실현하고, 세계 최고의 보안을 제공하기 위해 헌신한 파트너의 노고를 기릴 수 있어 기쁘고 자랑스럽다”라고 말했다.

한편, 소닉월은 30여 년의 전문성을 갖춘 사이버보안 전문업체로, 클라우드, 하이브리드, 전통적 환경을 가리지 않고 실시간으로 보안을 구축, 확장, 관리하고 있다. 기업 산하에 위협 연구 센터를 두고 있어 전 세계 기업, 정부 기관, 중소기업 등 각 조직에 맞게 특별 고안된 보안 솔루션을 신속하고 경제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