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영캐주얼 브랜드 '키르시'와 콜라보

로지텍은 영캐주얼 브랜드 '키르시'와 브랜드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로지텍은 체리 모양의 시그니처 로고 등 개성 있는 스타일의 패션 아이템으로 1020세대뿐만 아니라 유니섹스 타겟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키르시와 만남으로 많은 기대를 모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콜라보를 맞아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로지텍의 다양한 주변기기 제품군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구매자를 대상으로 액세서리를 증정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로지텍 'M240' 무소음 무선 마우스 보관용으로 제작한 'M240 키르시 콜라보 파우치'와 손거울, 마우스 패드 콜라보 굿즈 2종을 선보였다.

이달 25일까지 M240을 구매한 소비자에 한해 콜라보 아이템을 제공한다. 에이블리, G마켓, SSG닷컴, 11번가, 무신사, 지그재그, 29CM 등 국내 대표 이커머스 플랫폼에서도 26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같은기간 교보문고 광화문점, 강남점과 동대문점 등 일부 지점에서도 신학기 맞이 팝업스토어를 진행해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한다. M240을 포함해 톤온톤 컬러의 'K380S' 멀티 디바이스 블루투스 키보드와 '페블 M350S' 슬림 무선 마우스, '시그니처 M650' 무소음 무선 마우스, '시그니처 K855' 무선 기계식 텐키리스 키보드와 'MK295' 무선 키보드 마우스 콤보 또한 판매한다.

조정훈 로지텍코리아 지사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취향과 수요를 고려한 협업을 통해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긍정적 변화를 줄 수 있는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Photo Image
로지텍·키르시 'M240 키르시 콜라보 파우치'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