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진공, '2024년도 정기이사회·지역연합회 비전워크숍'서 현장 간담회 개최

Photo Image
지난 1일과 2일 양일간 중진공 충청연수원에서 열린 '2024년도 정기이사회 및 지역연합회 비전워크숍' 참석자들이 기념촬영했다.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은 지난 1일과 2일 양일간 중진공 충청연수원에서 열린 중소기업융합중앙회가 주최한 '2024년도 정기이사회 및 지역연합회 비전워크숍'에 참석해 현장 간담회를 가졌다고 4일 밝혔다.

이날 간담회는 강석진 중진공 이사장과 융합중앙회 임직원을 비롯한 회원사 30여개사와 함께 지역 중소벤처기업 현안을 파악하고, 협력증진 기반을 조성하고자 마련됐다. 주요 내용으로 △지역주도 대·중소 동반성장 강화 △지역기반 민·관 협력문화 확산 △정책사업 개선의견 및 규제 개선 등에 대한 논의가 진행됐다.

이번 간담회를 통해 지역 중소벤처기업 혁신성장 기반을 다지고, 지역산업 육성과 동반성장 프로그램 기획·운영 등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강석진 중진공 이사장은 “지역경제 성장 및 일자리 창출에 있어 중소벤처기업의 역할이 가장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중진공은 융합중앙회와의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중소벤처기업의 경쟁력 강화 및 혁신성장을 위하여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박윤호 기자 yun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