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새해 맞아 '엘지전자 라이프 쇼핑대축제' 진행

Photo Image
LG전자가 1월 1일부터 31일까지 '엘지전자 라이프 쇼핑대축제'를 진행한다

LG전자는 새해를 맞아 '엘지전자 라이프 쇼핑대축제(엘라쇼)'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엘라쇼는 1월 1일부터 31일까지 LG전자 온라인 브랜드샵과 전국 LG전자 베스트샵 매장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스타일러, 공기청정기 등 23개 제품군 중 2개 품목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실시한다. 구매한 제품 수에 따라 최대 690만 원 상당의 캐시백 또는 상품권 혜택을 제공한다.

LG전자는 온라인 브랜드샵 이용 고객을 위한 온라인 전용 혜택을 마련한다. 온라인 브랜드샵은 14개 제품군 44개 모델을 총 6,400대 한정 수량으로 추가 할인을 적용한다.

LG전자 베스트샵 방문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있다. 매장에 마련된 '머스트 해브, 베스트 컬렉션'존에서 촬영한 인증사진을 개인 SNS에 업로드 후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Go LG트윈스 챔피언 에디션과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구독 상품을 찾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한다. LG전자 베스트샵에서 구독 가입 후 멤버십 앱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구독료 1년 무료, 커피 쿠폰 등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 외에도 LG전자는 12월 27일부터 1월 5일까지 '행운의 복권 이벤트'를 운영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온라인 브랜드샵 회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매일 777명, 총 7,770명에게 △LG전자 멤버십 포인트 최대 100만 원 △대형·소형 에코백과 텀블러가 담긴 리유저블 패키지 △커피 쿠폰 △편의점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제품 구매 혜택과 이벤트에 대한 상세 내용은 LG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영락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은 “온라인·매장·구독 등 다양한 방법으로 LG전자의 제품과 서비스를 찾는 모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