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새해를 맞아 '엘지전자 라이프 쇼핑대축제(엘라쇼)'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엘라쇼는 1월 1일부터 31일까지 LG전자 온라인 브랜드샵과 전국 LG전자 베스트샵 매장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스타일러, 공기청정기 등 23개 제품군 중 2개 품목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실시한다. 구매한 제품 수에 따라 최대 690만 원 상당의 캐시백 또는 상품권 혜택을 제공한다.
LG전자는 온라인 브랜드샵 이용 고객을 위한 온라인 전용 혜택을 마련한다. 온라인 브랜드샵은 14개 제품군 44개 모델을 총 6,400대 한정 수량으로 추가 할인을 적용한다.
LG전자 베스트샵 방문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있다. 매장에 마련된 '머스트 해브, 베스트 컬렉션'존에서 촬영한 인증사진을 개인 SNS에 업로드 후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Go LG트윈스 챔피언 에디션과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구독 상품을 찾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한다. LG전자 베스트샵에서 구독 가입 후 멤버십 앱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구독료 1년 무료, 커피 쿠폰 등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 외에도 LG전자는 12월 27일부터 1월 5일까지 '행운의 복권 이벤트'를 운영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온라인 브랜드샵 회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매일 777명, 총 7,770명에게 △LG전자 멤버십 포인트 최대 100만 원 △대형·소형 에코백과 텀블러가 담긴 리유저블 패키지 △커피 쿠폰 △편의점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제품 구매 혜택과 이벤트에 대한 상세 내용은 LG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영락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은 “온라인·매장·구독 등 다양한 방법으로 LG전자의 제품과 서비스를 찾는 모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