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진행

Photo Image
아웃도어 스마트워치 '에픽스 프로' 시리즈 모습 (사진=가민)

가민은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을 맞아 11월 10일부터 24일까지 '2023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2023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으로 가민 다양한 인기 라인업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특히 유저 아웃도어 액티비티와 아웃도어 스마트워치 '에픽스 프로' 시리즈에도 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총 3가지 사이즈에 스테인리스 스틸 또는 티타늄 베젤로 구성된 에픽스 프로 시리즈는 아몰레드(AMOLED)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주변 자신 위치를 알릴 수 있는 내장 LED 플래시라이트, 지구력 능력을 측정하는 인듀어런스 스코어 등 트레이닝 기능도 장착했다. 배터리는 스마트워치 모드에서 가장 큰 51밀리미터(㎜) 사이즈 기준으로 최대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또한, 라이더 제품인 위성항법장치(GPS) 사이클링 컴퓨터 '엣지 1040(Edge 1040)'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엣지 1040은 가민 대표 '엣지' 시리즈 중 하나다. 태양광 충전 렌즈로 최대 100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멀티밴드 위성측위시스템(GNSS) 위성 시스템을 내장해 밀집된 도심이나 숲속에서도 위치를 제공하도록 지원한다.

이 외에도, 러기드 아웃도어 스마트워치 '인스팅트 2X(Instinct 2X)'는 10% 할인, 골프 스마트워치 '어프로치 S42(Approach S42)'는 50% 할인 등도 함께 선보인다.

가민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은 고객 구매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할인 대상 제품을 더욱 다양하게 선정하고 할인율 또한 큰 폭으로 높였다”며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고 많은 고객이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우찬 기자 ucha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