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디지로카 큐핏 럭셔리 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Photo Image

롯데카드(대표 조좌진)는 디지로카앱에서 매주 금요일 롯데온 판매 명품을 선착순 50% 할인하는 '디지로카 큐핏 럭셔리 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올해 말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디지로카앱 디지로카 큐핏(CuFit) 서비스에서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에 열리며, 롯데카드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10월 이벤트 상품은 △구찌 가방, 미우미우 카드지갑(6일) △프라다 카드지갑, 가방(13일) △구찌 카드지갑, 버버리 가방(20일) △보테가베네타 카드지갑, 가방(27일)이다. 선착순 인원은 상품별로 상이하고, 매주 이벤트 상품은 같은 주 월요일부터 디지로카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달 6일부터 31일까지 온라인 문화상품권 1만·3만·5만원권을 선착순 12% 할인 판매한다. 단 롯데온 아이디당 1만원권은 1일 최대 3매, 3만·5만원권은 1일 최대 1매 구매할 수 있다. 재고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된다.

한편, 디지로카 큐핏은 롯데카드가 롯데온과 데이터 협력으로 구축한 일대일 상품 큐레이션 서비스다. 롯데카드 고객 카드 결제 데이터와 롯데멤버스 유통 소비 데이터, 롯데온 실시간 인기 상품 정보 등을 분석해 고객 취향을 품목, 브랜드 단위까지 세분화해 파악한 다음 롯데온 전 상품 중 21개 고객 맞춤형 상품을 선별한다.


박윤호 기자 yun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