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트맨이 올해 9월 신규 제품 'GP-900D' 론칭과 함께 스마트 도어락에 IoT 서비스를 구현할 수 있는 보안 솔루션 '게이트맨 액세스(Gateman Access)'를 선보이며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통합 보안 솔루션 업체 '게이트맨'은 20일부터 실시되는 게이트맨 액세스 론칭 프로모션을 통해 제품 할인과 함께 구매 고객 대상으로 스마트 도어락과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한 번에 연동할 수 있는 듀얼 통신팩을 증정한다.
게이트맨 액세스 론칭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제품은 9월 신규 출시된 GP-900D와 GM-1000L 시리즈, GP-700D라인업이다. 여기에 IoT시스템과 연계하여 세대 현관문을 자동으로 열어주는 게이트맨 스마트도어 (Gateman Smart Door)까지 함께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게이트맨 플라자와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게이트맨 액세스는 IoT 시스템과 게이트맨 제품의 연동성을 높이고, 보안 안전성을 더했다. 스마트폰으로만 스마트 도어락을 관리할 수 있어 마스터 번호를 통해 도어락 기기에 접근하는 등의 불법적인 행동을 차단하고, 자녀 도착 알림과 사용자 출입 이력까지 핸드폰만 있으면 어디서든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또 IoT를 활용한 원격 문 열림 기능과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도어락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하다.
김승연 게이트맨 마케팅팀 팀장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보안 솔루션은 안전한 공간에 대한 필요성을 느끼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했다”며, “IoT 서비스를 통한 삶의 질을 상승시킬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