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신한플레이 라이프 콘텐츠 페이지 '디스커버'에서 포인트를 모으는 서비스인 '미션'을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서비스는 신한플레이 디스커버에 방문해 출석 체크를 하고, 콘텐츠를 읽으면서 황금 열쇠 3개를 찾을 때마다 미션을 달성하는 방식이다. 미션 달성 시 미션당 최대 20포인트까지 무작위로 포인트를 적립한다. 출석 체크나 황금 열쇠 찾기를 통해 포인트 적립을 월간 30번 이상 완료하면 미션을 추가 달성하게 돼 최대 2000포인트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이번 달에는 신한플레이에서 이벤트 응모 후 디스커버 미션을 통해 포인트를 얻으면 참여한 일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1.5배에서 3배까지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이달 말까지 신한플레이 디스커버 관심사를 처음으로 설정하는 고객에게 500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한다. 관심사 설정 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이 대상이며, 선착순 1만명에게 제공된다.
한편, 2021년 10월 론칭한 디스커버는 트렌드·문화예술·핫플레이스 등 개인 취향을 반영하는 '관심사' 등록을 통해 라이프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디스커버에서는 20개의 관심 영역을 등록할 수 있다. 관심사를 등록하면 매월 200여개 이상 업로드되는 새로운 콘텐츠 중 고객 관심사에 부합하는 신규 콘텐츠가 업데이트되었을 때, 보다 쉽게 선별해 볼 수 있다.
박윤호 기자 yun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