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https://img.etnews.com/news/article/2023/09/07/news-p.v1.20230907.fcdd07468bc94af1b010770e40e750d5_P1.jpg)
아이투맥스(i2max)와 성균관대학교 산학협력단은 지난 8월 29일 성균관대학교 자연과학캠퍼스에서 MOU 체결 행사를 진행했다.
이 행사에는 성균관대학교 부총장, 김정엽 교수, 아이투맥스 대표 및 부사장, 그리고 교육센터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아이투맥스와 성균관대학교 산학협력단은 포괄적이고 전략적인 상호협력 통해 R&D 역량을 확보하고 리더를 양성하기 위하여 디지털 혁신, 클라우드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고객관계관리), SaaS(Software as a Service; 서비스형 소프트웨어) 관련 주제로 다양한 과정을 진행 예정에 있다.
김근모 아이투맥스 대표는 “이번 MOU 체결은 미래 디지털 혁신을 위한 협력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다. 디지털 시대의 도래에 맞춰 함께 나아가며 새로운 성과를 이뤄내고 인재 양성과 기술 발전을 상호 보완적으로 이루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투맥스는 이전에 동신대학교와 협력하여 컴퓨터공학과 및 정보보안학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세일즈포스 CRM 솔루션 교육을 진행한 경험이 있으며 9월부터는 전남대학교 대학원에 세일즈포스 정규 관리자(Admin) 강좌를 제공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