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나들이] '꿀 같은 황금연휴' 즐길 숙박 패키지

Photo Image
티몬 꿀 같은 황금연휴 기획전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오는 10월 2일이 임시 공휴일로 지정되며 추석연휴가 최장 12일까지 쉴 수 있는 '황금연휴'로도 불리며 여행에 더욱 관심이 커지고 있다.

티몬은 3주 앞으로 다가온 추석 명절을 맞아 '꿀 같은 황금연휴' 기획전을 실시한다. 다양한 국내외 여행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여름 시즌 휴가를 다녀오지 못한 '늦캉스족'을 겨냥해 국내여행·나들이 상품도 선보인다.

이번에는 편안한 숙박과 따뜻한 스파까지 합리적인 금액대에 즐길 수 있는 △더위트 도고 리조트앤파라다이스 스파도고 △라마다 평택호텔앤아산스파비스 '숙박 패키지'를 추천한다.

Photo Image
더위트 도고 리조트 앤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패키지

가족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더위트 도고 리조트앤파라다이스 스파도고 패키지가 제격이다. 더위트 도고 리조트는 최대 8인까지 숙박 가능한 넓은 객실도 보유하고 있으며 취사도 가능하다. 파라다이스 스파도고까지 차량으로 약 2분이면 닿는 거리에 위치해 부담 없는 나들이 코스를 완성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 스파도고는 계절에 구애 받지 않고 이용 가능한 다양한 시설이 있다. 여름에는 시원하게 겨울에는 따뜻하게 즐기는 '실외 유수풀', 어린이를 위한 물놀이 공간 '키즈랜드', 유황 온천수 '파도풀'이 대표적이다.

티몬에서 △객실(D20 패밀리 온돌 옵션 기준) 1박과 스파 종일권(2인) 구성의 패키지를 12만303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룸 온리 △수목원과 동물원을 모두 갖춘 '베어트리파크' 입장권을 포함한 숙박 패키지도 선보인다.

Photo Image
라마다 평택호텔 앤 아산스파비스 패키지

편안한 휴식을 원한다면 라마다 평택호텔앤아산스파비스 패키지가 있다. 최대 4인까지 머물 수 있는 라마다 평택호텔을 '패밀리 더블'과 '프리미엄 스위트' 룸 옵션을 특가에 선보인다. 아산스파비스는 천연 온천수 기반 온천과 워터파크로 아산 인기 휴양 시설이다. 라마다 평택호텔에서 아산스파비스까지 차량으로 약 30분 거리다. 인근 명소들과도 인접해 휴식과 관광을 즐기기 좋다. 차량 이동 시 '피나클랜드' 수목원까지 약 24분 '영인산자연휴양림'까지 약 36분 소요된다.

티몬에서 △객실(디럭스 트윈 또는 디럭스 더블 옵션 기준) 1박과 스파 종일권(2인)을 포함한 패키지를 공휴일 제외한 주중 기준 9만8610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룸 온리외에도 객실 1박과 스파 종일권, '아산레일바이크' 입장권이 더해진 패키지도 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