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콜, 대교 중국어 교육 '차이홍'에 에듀테크 솔루션 공급

Photo Image

페이지콜이 대교 중국어 전문 교육 브랜드 '차이홍'에 교육 특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솔루션을 공급한다.

차이홍은 중국어 기초부터 어학능력 시험까지 대비할 수 있는 대교의 중국어 전문 교육브랜드다. 코로나19 이후 비대면 교육 수요가 확대되면서 PC와 모바일을 이용해 중국어 학습이 가능한 '차이홍 화상On' 서비스를 지속 강화해왔다.

페이지콜은 차이홍에 △콘텐츠 라이브러리 기능과 △고객사의 교육 환경을 고려한 맞춤형 강의실 △밀착 기술 지원 등을 강점으로 한 자사 에듀테크 솔루션을 공급하기로 했다.

콘텐츠 라이브러리를 활용하면 강사는 교재를 파일 형태로 보관할 필요 없이 온라인 강의실에서 원스톱으로 관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교재를 보면서 듣기 훈련 음성을 동시에 재생할 수 있어 외국어 수업에서 활용도가 높다. 페이지별 학습 시간, 문항별 학습 패턴 등의 데이터를 제공해 고객사에서는 강의 및 교육 콘텐츠 개발에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 음성과 필기 사이에 끊김 현상이 없이 쌍방향 동시 필기가 가능한 '화이트보드'를 비롯해 강의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50여개 기능도 맞춤형으로 제공한다.

최필준 페이지콜 대표는 “국내 대표 중국어 교육 브랜드 차이홍에 페이지콜의 에듀테크 SaaS를 공급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면서 “국내는 물론 해외 현지 교육 기업들까지 빠르게 디지털 전환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목표다”고 말했다.

김명희 기자 noprint@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