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마켓, ‘당근이’ 공식 채널 오픈 기념 시루떡 돌린다

당근마켓은 캐릭터 ‘당근이’ 공식 채널 오픈을 기념해 ‘당근이가 시루떡 돌린당’ 이벤트를 연다고 7일 밝혔다.

Photo Image
당근마켓은 당근이가 시루떡 돌린당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당근마켓]

지난 4월 문을 연 당근이 공식 비즈프로필과 인스타그램에서 첫 선을 보인 당근이 웹툰 1화는 누적 조회 수가 100만 회 이상을 기록할 만큼 사랑받고 있다. 당근이는 이웃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정성스레 시루떡을 준비하는 콘셉트의 이벤트를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당근이 비즈프로필과 단골을 맺은 모든 이용자에게 ‘당근이의 시루떡’ 활동 배지를 부여하고, 이중 100명에게는 실제로 먹을 수 있는 시루떡이 당근이 이름으로 배송한다.

당근마켓 앱 내 ‘당근이가 시루떡 돌린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시루떡 돌리기’ 버튼을 클릭해 주변 친구나 이웃들에게 이번 소식을 널리 공유한 이용자 1000명을 추첨해 당근이 스티커와 시루떡 엽서, 시루떡 꾸미기 스티커 등으로 구성된 ‘당근이 스페셜 굿즈’를 증정한다. 인스타그램에서는 당근이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이용자 중 70명을 추첨해 ‘당근이 스페셜 굿즈’를 선물할 예정이다.

홍차민 당근마켓 브랜딩 팀장은 “당근마켓 공식 마스코트인 당근이가 이웃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자신만의 공간이 생긴 것을 기념해 시루떡을 돌리며 따뜻한 마음을 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