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대형 학원들, 껌이지와 'SW 사고력 올림피아드' 준비 특강반 개설

Photo Image
MJ창의영재코딩아카데미가 제9회 SW사고력 올림피아드 준비 특강반을 개설했다.

제9회 SW 사고력 올림피아드 접수 마감을 앞두고 대형 소프트웨어학원들이 대회 대비 특강반을 개설하고 나섰다.

각 학원의 특강반은 올림피아드뿐 아니라 영재원 등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알고리즘 기반 SW사고력을 증진시킬 수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MJ창의영재코딩아카데미는 온라인 SW사고력 올림피아드 온라인 특강반을 통해 SW 사고력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특강반은 강의, 실전 문제 풀기, 피드백 등 3시간으로 구성됐다. 신청은 껌이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김민엽 MJ창의영재코딩아카데미 대표는 “SW 사고력 올림피아드에서 강조하는 정보 이해적 사고력, 창의적 문제해결 사고력, 지식 기반적 사고력 등을 기를 수 있는 교육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SW 전문 교육기관 잼코딩 또한 SW 사고력 올림피아드 온라인 특강반을 운영한다. 학생들은 SW 사고력 올림피아드 문제 유형 및 기술 문제 분석, 사회적 이슈·IT트렌드 논리적 분석, 컴퓨팅 사고력 등의 수업을 들을 수 있다. 특강반 프로그램은 신청한 날짜부터 대회전 날까지 제공한다.

한편 제9회 SW 사고력 올림피아드의 시험 유의사항 및 공지사항은 5월 9일부터 이티에듀와 껌이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송은 에듀플러스 기자 running@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