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금융서비스, 대형GA 5개社와 MOU 체결

Photo Image
(왼쪽부터)조병수 더블유에셋 대표이사, 김만호 아너스금융서비스 총괄이사, 김종선 글로벌금융판매 대표이사, 구도교 피플라이프 대표이사, 고병구 한화라이프랩 대표이사, 이경근 한화생명금융서비스 대표이사가 오렌지트리 공동사용을 위한 전략적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한화생명금융서비스는 글로벌금융판매, 아너스금융서비스, 더블유에셋, 피플라이프, 한화라이프랩 등 대형 보험대리점(GA) 5개사와 '오렌지트리 공동 사용을 위한 전략적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오렌지트리는 현장 GA설계사들이 제휴보험사별로 접속해야 했던 영업지원시스템을 하나의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해 접속할 수 있도록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 고객정보 입력도 제휴보험사 시스템에 연동·자동 반영돼 GA설계사는 편의성 증대 및 시간 절약으로 생산성도 향상시킬 수 있다. 한화생명 수준의 시스템 보안도 구축해 보안 수준을 이유로 제휴보험사로부터 제한적으로 받던 고객정보 및 계약정보도 온전히 확보할 수 있다.

이경근 한화생명금융서비스 대표는 “GA업계를 대표하는 상위사들이 참여하는 만큼 상호 협력 및 교류를 통한 시너지가 극대화될 것이라 기대한다”라며 “오렌지트리가 GA업계 세일즈 플랫폼의 표준모델로 자리매김할 수 있게끔 운영과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