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그리드, 국내 클라우드 업계 이끌 핵심 인재 대규모 채용

Photo Image

이노그리드가 혁신 성장 동력을 강화하기 위해 두 자릿수 규모 상반기 경력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채용 분야는 △R&D △클라우드 기술지원 △솔루션&서비스기획 △기술영업 등 총 8개 부문 26개 직무에서 두 자릿수 규모를 선발한다. 각 모집 분야 전문 지식을 갖춘 인재라면 전공에 제한 없이 지원 가능하다.

이번 채용은 우수한 인재 영입을 통해 클라우드 솔루션 경쟁력을 강화하고 국내 멀티&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시장을 함께 이끌어갈 전문 인력을 확보하기 위해서다.

이노그리드는 우수 인재를 영입하기 위해 조직문화와 복지에도 힘쓴다. 오전 8시부터 11시 사이 출근 시간을 선택할 수 있는 시차출퇴근제와 분기별 2회 조기퇴근이 가능한 이노패밀리데이를 운영한다. 성과에 따른 보상은 물론 자격증 취득 지원을 통해 성장을 독려한다. 상호존중 문화를 바탕으로 새롭게 도입한 멘토링 제도로 신규 입사자 적응을 돕는다. 이 같은 노력에 힘입어 지난해 '2022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입사지원은 다음달 20일까지 가능하며 채용에 대한 상세 내용은 이노그리드 공식 채용 홈페이지와 사람인을 비롯한 취업포털 사이트에서 확인가능하다. 입사 지원이 완료되면 서류 심사 후 1차 실무 면접과 2차 임원 면접 과정을 거친다.

이번에 영입된 인재는 클라우드 솔루션 개발·고도화, 퍼블릭 사업 확대, 보안관제센터, 데이터센터 구축 등 이노그리드가 추진하는 사업 적재적소에 배치해 이노그리드와 함께 국내 멀티&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사업을 이끌어갈 계획이다.

김명진 이노그리드 대표는 “국내 클라우드 업계 선도기업으로서 조직문화를 개편하고 보상체계를 강화하는 등 임직원 사기진작에 힘쓴다”며 “함께 성장해 나갈 유능하고 열정 넘치는 인재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김지선기자 riv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