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나들이]가정의 달, 가족과 함께 떠나는 여행지 '부산 해운대'

Photo Image
티몬_가정의 달 함께 떠나요

가정의 달 5월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가족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 여행과 나들이를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티몬은 가족 여행·나들이 상품을 한데 모아 추천하는 '가정의 달 함께 떠나요' 특별전을 실시한다. 'MD 추천딜'에서는 인기 투어 상품을 한층 특별한 혜택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추천 여행지는 바다와 맞닿은 매력적인 도시 '부산 해운대'다.

Photo Image
티몬_해운대 블루라인파크

◇해운대 블루라인 파크 '해변열차·스카이캡슐'

부산 바다를 색다르고 여유롭게 만끽하고 싶다면 해운대 블루라인 파크에 주목하자. 동해남부선 옛 철도 시설을 재개발한 관광 시설로 해변열차와 스카이캡슐 체험이 가능하다. 미포에서부터 송정까지 4.8㎞ 구간을 이동하는 '해변열차'에 탑승하면 동부산의 수려한 해안 절경을 감상할 수 있다. 편도 기준 약 25분 소요된다. 해변열차 이용권은 1회(편도), 2회(왕복)를 비롯해 모든 정거장을 이용할 수 있는 6회 자유 이용권까지 준비돼 있다.

가족끼리 좀 더 오붓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스카이캡슐'이 제격이다. 2인부터 4인까지 예매권을 구매해 이용할 수 있다. 해운대 바다 풍경을 10m 위 공중 레일에서 즐길 수 있는 이색 체험시설이다. 미포~청사포 2㎞ 구간을 자동 운행하며 편도 기준 약 30분 소요된다. 티몬은 블루라인파크 해변열차, 스카이캡슐 온라인 예매권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두 시설을 한번에 이용할 수 있는 '블루라인 패키지'도 마련했다. 이용일 최소 1일 전까지 원하는 옵션의 티켓을 구매 후, 온라인을 통해 예약하면 된다.

Photo Image
티몬_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탁 트인 해운대 바다를 마주하고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낭만 가득한 가족여행을 선사해 준다. 티몬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호캉스를 위한 패키지 상품을 합리적인 금액대에 선보인다. 각 패키지에는 객실 1박, 오션스파 '씨메르', 오션풀, 키즈 빌리지 이용이 포함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호텔 내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추천한다. 이번 패키지 혜택을 활용하면 씨메르는 성인 2명 기준, 오션풀과 키즈 빌리지는 성인 2명과 소인 2명이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이국적인 휴양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야외 오션스파 풀'은 어린이(49개월~초등학생)도 입장할 수 있다. 어린이 동반 가족 투숙객을 위한 '키즈 빌리지'도 약 400평 규모로 마련돼 있으며 놀이체험, 독서 콘텐츠 등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전한다.

온전히 휴식에 집중하고 싶다면 '라운지 패키지'를 적극 활용해보는 것도 추천한다. '라운지 파라다이스' 혜택이 더해진 상품으로 조식 뷔페부터 티타임, 해피아워, 실내 사우나까지 전용 부대 시설을 알차게 즐길 수 있다.

민경하기자 maxk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