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솔루션(대표이사 장홍석)이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진행된 ISH 2023에서 키네틱 LED 디스플레이를 렌탈 구축했다고 22일 밝혔다.
ISH 2023은 지난 13일부터 17일까지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린 세계 최대의 냉난방, 공조 및 위생기기 박람회로 Energy 파트와 Water 파트로 진행됐다. ISH 2023에 참가한 LG전자는 Energy 파트에 부스를 열어 HVAC 솔루션을 소개했다.
제이솔루션은 키네틱 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LG전자의 HVAC 솔루션에 대한 콘텐츠를 몰입도 있게 표현해 많은 글로벌 클라이언트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LG전자에 따르면 키네틱 디스플레이를 활용해 ISH 2023에서 더 많은 집중과 플래시 세례를 받을 수 있었다.
키네틱 LED 디스플레이는 동력에 의해 디스플레이가 독립적으로 움직이며 콘텐츠에 입체감을 더한다. 콘텐츠를 부분적으로 강조거나 이색적인 화면 전환 등 다양한 미디어 퍼포먼스가 가능해 시각적 재미를 선사할 뿐만 아니라 주목도가 높아 광고 효과가 뛰어나다.
다이나믹한 연출이 가능한 키네틱 LED 디스플레이는 주로 전시용 디스플레이로 MICE 업계에서 많이 활용되고 있다. 하지만 최근에는 옥외 광고전광판으로 건물 외관에 부착해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용도로 광고효과를 높여 주고 있다.
한편 제이솔루션의 키네틱 디스플레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선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