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 외식업 창업 트렌드 온라인 생중계

Photo Image

배달의민족이 음식점 경영을 꿈꾸는 예비 사장님과 현업 사장님을 위해 생생한 외식업 창업 트렌드를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우아한형제들은 오는 30일부터 4월 1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IFS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International Franchise Show)에서 온라인 생중계 라이브 무대를 진행하고, 13일부터 사전 신청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최하는 IFS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는 프랜차이즈, 창업 전 분야의 최신 동향을 선보이는 국내 최대 규모의 창업 박람회다.

배민은 이번 IFS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에서 온라인으로 생중계되는 라이브 행사를 진행한다. 외식, 유통 산업을 아우르는 전문가들이 나서서 창업을 준비 중이거나 현재 매장을 운영하는 사장님 모두에게 유익한 최신 외식업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전달할 계획이다.

배민이 준비한 대표 프로그램은 △2023 창업트렌드 △심리학으로 알아보는 합리적 사업 판단 노하우 △사업에 필요한 2023 경제 트렌드 △배민 데이터로 알아보는 소비 트렌드 등이다.

모든 라이브 무대 행사는 박람회 기간 동안 코엑스 현장에서 관람할 수 있으며, 사전 신청 접수 및 온라인 생중계 시청은 배민외식업광장 사이트에서 할 수 있다.

권용규 우아한형제들 외식업솔루션센터 센터장은 “장사에 대해 관심을 가진 많은 분들이 배민외식업박람회를 통해 본인에게 필요한 솔루션을 얻어가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는 외식업 환경 속에서 사장님에게 유용한 정보를 꾸준히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손지혜기자 j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