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위즈, 대치동 와이어트 어학원 인수...유초등 학원사업 강화

Photo Image
강남 대치동 소재 와이어트 어학원 이미지

교원위즈는 대치동 와이어트 어학원을 인수하고 유·초등 대상 오프라인 학원 사업을 강화한다.

교원위즈는 지난 2월 강남 대치동 소재 재원생 200여명 규모 '와이어트 인스티튜트 어학원'을 인수했다. 와이어트 어학원은 최상위권 영어 실력을 갖춘 초등생을 대상으로 실용영어, 내신 및 토플 등 다양한 유형을 접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이 구성됐다. 교원위즈는 이번 인수를 시작으로 와이어트 사업 시스템을 구축하고, 학원을 전국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기존 유초등 전문영어학원 프랜시스파커는 대치캠퍼스를 확장 이전했다. 프랜시스파커 대치캠퍼스는 7층 규모의 단독 건물로, 기존 대비 교육 공간을 2배 이상 확장했다. 각종 체험활동이 가능한 부대시설들을 구축해 학부모와 재원생 만족도를 높였다.

교원위즈 관계자는 “와이어트 어학원 인수를 시작으로 영어 기초부터 최상위 단계의 학습까지 제공하는 유초등 전문 프리미엄 교육기관으로서 지속 발전해 나가겠다”며 “교원위즈는 아동청소년기 모든 주기에 걸쳐 우수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여 수준 높은 인재를 양성하겠다는 목표로 교육사업에 집중할 계획이다"라고말했다.

교원위즈는 유아부터 고등까지 전 연령을 대상으로 하는 전문 교육기관이다. △유아 감성창의교육기관 위즈아일랜드 △유초등 전문영어학원 프랜시스파커 △초중등 영어학원 플래너스어학원 외 초중고 대상의 영어수학 전문학원 교원더퍼스트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다.


김명희기자 noprint@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