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임 개설·신청, 사전설문 제작 기능 등 추가
버추얼·웨비나 진행 때 전문가 지원도 장점
업그레이드 기념 모임개설자에 기프티콘 증정
엘림넷(대표 한환희)은 사용자에게 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자사가 운영하는 모임 플랫폼 '굿모임'을 전면 업그레이드하고 27일부터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서비스하는 '굿모임' 플랫폼은 △모임 개설 △모임 신청 △사전설문 제작 △신청내역 확인 △비회원 신청 △모임신청 취소 등의 프로세스를 개선해 제공한다.
개선 기능 외에도 프로세스별 화면의 구성과 디자인 요소도 변화를 줘 누구나 모임을 쉽게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자사의 온라인 설문 플랫폼 '나우앤서베이'를 연동해 개설자가 자유롭게 사전설문을 진행할 수 있다.
각종 온·오프라인 모임을 개최하는 사람들은 '굿모임'에서 '모임'을 개설하고 공유기능을 통해 SNS, 블로그, 커뮤니티 등에 손쉽게 정보를 공유하고 홍보할 수 있다. 특히 버추얼 이벤트, 웨비나 등을 개최하고자 할 경우 엘림넷 버추얼·웨비나 전문가들의 지원을 통해서 현실 보다 더 매력적이고 몰입감 있는 실시간 온라인 행사를 진행할 수 있다.
엘림넷 UC서비스팀 기한석 팀장은 “'굿모임'의 미션은 각종 모임의 개설자와 참여자 간의 연결과 소통을 돕고 모임을 활성화해 공동체적 유대감과 사회적 행복의 수준을 높이는 데 있다”면서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굿모임'이 대한민국 대표 '모임·행사 전문 플랫폼'으로 가치를 인정 받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엘림넷은 '굿모임' 플랫폼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모임 개설자를 대상으로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굿모임' 플랫폼 또는 굿모임 고객센터를 이용하면 된다.
이경민기자 kmlee@etnews.com